top of page
  • sunsooda991

남성알바 어떻게 구할 수 있을까??


호스트빠는 남자들이 고객을 술로 접대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만들어 주는 곳이며 단란주점에 속해 약칭 호빠알바라고 한다. 일반적으로 호스트빠는 외모도 중요하지만 실제로는 재치와 유머를 겸비한 남성알바들을 더욱 선호한다고 한다. 실제로 키도 작고 외모도 그렇게 훌륭하지 않은 남성이 에이스라고 불리우며 남자보도로 일하고 있다. 실제로 여성전용노래방에서 일하는 사람이 수익을 밝혀 화재가 된 적도 있고 그만큼 남성들도 고수익알바로 호빠를 찾는 추세이다.


이는 아빠방, 호빠, 등으로 불리며 여성을 주로 접대 하고 분위기를 띄우고 대중가요를 불러 흥을 돋구는 일을 한다. 여자들만 손님으로 받는 곳을 호스트바 혹은 정빠라고 하며, 남녀 모두를 손님으로 받는 곳을 중빠 혹은 준빠라고 한다. 여성전용노래방에서 일하는 사람이 수익을 밝혀 화재가 된 적도 있고 그만큼 선수알바도 고수익알바로 호빠알바를 찾는 추세이다. 이는 아빠방, 호빠, 등으로 불리우며 여성을 주로 접대하며 분위기를 띄우고 대중가요를 불러 흥을 돋구는 일을 한다.


이는 방문한 손님들의 성향을 빠르게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호빠는 남자들이 고객을 술로 접대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만들어 주는 곳이며 여성전용클럽에 속해 약칭 호빠라고 한다. 일반적으로 호스트빠는 외모도 중요하지만 실제로는 재치와 유머를 겸비한 남성알바들을 더욱 선호한다고 한다. 호빠야에서는 남성알바가 하나의 상품과 같다고 볼 수 있다. 상품은 더 이쁘고 비쌀수록 잘 팔리기 때문에 본인에 대한 투자는 어느정도 필요하다. 본인이 호빠에 초보자라서 쑥스럽다고 천장만 쳐다보거나 벽을 쳐다 보거나 땅을 쳐다 보면서 하면 100% 초이스는 되지 않는다.


초이스는 당당하게 손님 눈을 쳐다보면서 해야 하며 자신감을 갖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선수알바를 일하는 사람이 수익을 밝혀 화재가 된 적도 있고 그만큼 남성들도 고수익알바로 호빠를 찾는 추세이다. 이는 아빠방, 호빠, 등으로 불리며 여성을 주로 접대 하며 분위기를 띄우고 대중가요를 불러 흥을 돋구는 일을 한다. 이는 방문한 손님들의 성향을 빠르게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호스트바는 남자들이 고객을 술로 접대하고 즐거운 분위기를 만들어 주는 곳이며 여성전용클럽에 속해 약칭 호빠라고 한다.


일반적으로 호스트빠는 외모도 중요하지만 실제로는 재치와 유머를 겸비한 남성알바들을 더욱 선호한다고 한다. 일반적인 생각과 달리 선수알바는 외모도 중요하지만, 실제 중빠 종사자들 이야기를 들어보면 말빨도 있고 재미있는 사람들이 에이스인 경우가 많다고 한다. 키 작고 살찐 사람이 가게 에이스라 놀랐는데, 실제로는 매우 재밌게 놀아서 남자들도 인정하더라는 경우도 있다. 누구나 알고 있는 이야기지만 남자 선수알바는 3류 연예인이라고 볼 수 있다.


외모와 멘트, 노래실력과 춤실력 등 모든 면에서 뛰어나면 상당히 빠른 성장을 바라볼 수 있지만 인간은 그렇게 완벽한 존재는 아니기 때문에 이중에 본인이 노력할 수 있는 부분을 노력해야 한다. 남성보도라고 술만 잘 마신다고 능사가 아니며 여성으로 오는 손님도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금액을 지불하고 방문하기 때문에 보다 즐거운 시간을 원하기 때문이다.

69 views0 comments
bottom of page